달력

9

« 2024/9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lg전자 미니와인냉장고 8병 W087W 리얼리뷰특가

 

 

 

자세한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https://coupa.ng/brZjoZ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배송 확인전화 오네요.배송희망일 아침에 정확하게 기사님으로부터 확인 전화오고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박스는 아랫면이 뚫려있는 형태라서 묶여있는 플라스틱 끈을 잘라내면 바로 위쪽으로 박스를 들어올려 개봉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네요.유리문과 각 선반이 움직이지 않도록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고, 맨 아래 칸에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뭐 설명서를 굳이 보지 않아도 될 정도로 간단하지만, 혹시나 해서 읽어봅니다.맨 아래칸은 선반을 제거하면 지름 99mm짜리 와인까지 보관이 가능하게 되어 있군요.소음은 노트북보다 조용하네요. 하지만, 방안에서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한밤중이나 조용할 때는 약간 신경쓰일 수 있겠어요. 그렇지만, 여러 제품을 써 보신 분들은 다른 제품보다는 훨씬 조용하다고 하시네요.이제 와인을 제대로 보관해서 마실 수 있게 되었네요.와인 사러 가야겠습니다.

 

 

 

 

 

와인 셀러를 사기로 마음 먹고 주변에 추천도 받아보고 검색도 해보니 중요한 선택지는 2개 더군요. 1. 얼마나 많은 와인을 보관할래?2. 소음 신경쓰니?첫 번째에서 100병 들어가는 것도 사고 싶고 한데 사실 개인이 사용하는데 와인 100병을 집에 둘 일이 있나 싶기도 하고 10병 내외가 적당하다 싶더군요. 두 번째 방에서 쓸꺼라 소음이 적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두 가지가 겹치는게 바로 이 엘쥐 미니 와인셀러더군요. 최대 8병 보관. 제가 1주에 와인 3~4병 먹는데 보통은 와인 4병 보관하고 나머지는 물이나 맥주 넣으면 한 주 로테이션 딱 맞더라고요. 특히 소음이 없습니다. 침대 바로 옆에 있는데도 와인셀러 사기전이랑 지금이랑 별 차이가 없네요. 다들 위와 비슷한 용도면 추천드립니다.

 

 

 

 

4월 1일 주문하고 배송은 4월4일 오후 5시에 받았습니다. 우선 배송일자에 대한 아무런 연락을 못받고 있다가 4월 4일 오전 8시에 배송관련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 내용은 배송업체 금일 낮에 사람이 집에 있는지 물어보았고 저는 다 출근하고 낮에는 사람이 없고 금일 오후 5시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배송업체에서는 금일 낮에 없어서 못받으면 주말에야 된다고 얘기를 하였습니다. 저는 어이가 없어서 전화한통없다가 갑자기 아침에 전화해 오늘 없으면 주말에야 받아야한다고 하면 어떻하냐고 그게 말이되냐고 따졌습니다. 그러니 다시 확인해 보고 연락준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어째든 4월 4일 오후에 된다고 다시 연락받고 물건을 받았지만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사이트에서 결제할때 희망배송일자가 있는데 그건 소용없고 미리 연락도 없이 갑자기 하는건 아닌거 같아 긴글 적어봅니다.

 

 

 

 

 

 

 

 

 

 

:
Posted by ㄵ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