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9

« 2024/9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위니아대우 미니건조기 리얼리뷰특가 LWR03LCDK

 

자세한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https://coupa.ng/bpP42F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1인가구에 좋을 것 같아서 샀는데 수건 많아야 열장정도 들어가구 ㅋㅋ뜨끈한 온도로 말려서인지 옷이 많이 줄어드네요 물 배수구가 있는게 아니라 습기있는 공기가 배출되는거라서 방에서 돌리면 방안이 눅눅해집니다 제습기나 베란다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소음은 일반 건조기 수준이라 무난함! 흔들림도 거의 없어욥안쪽의 필터는 2번, 앞쪽의 필터는 4번마다 한번씩 청소해줘야하니까 참고하시기빨래 먼지없고 뽀송해지는게 너무좋네요 건조기최고ㅠ이제없으면ㄴㅁ못살듯

 

 

 

 

 

 

세탁기가 없어도 건조기는 사야합니다. 손빨래를 했을 때 최대한 짜서 건조기 돌려버리면 쾌적한 삶이 되지요. 수건의 보송보송함은 물론이거니와, 먼지필터에서 먼지를 빼낼 때의 쾌감!! 이 쾌감에 중독되어 모든 옷을 건조해버리게 되었습니다. 옷이 엄청 줄어드는 느낌은 모르겠고, 단순한 기능 대비 확실한 만족감!! 대단히 추천합니다. 좁디좁은 원룸에 들어가도 아름다운 때깔을 자랑합니다.

 

 

 

배송문제로 이렇게 스트레스받는건 처음이네요 롯데홈쇼핑 고객센터에 몇번을 전화했는지모르겠는데 몇몇분 제외하고 과반수이상은 말투부터 다른 홈쇼핑과 너무 상반되네요 교육문제인가요 물건이 분실될뻔했습니다. 제가 상황설명하고 확인해달라요청했는데 답변이 참.. 제말을 안들었거나 이해를 못했거나.. 귀찮아서인가요 배송은 늦을 수 있어요 근데, 말투나 고객응대방법도 문제지만 사고터졌을때 빠른 대처능력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배송도 늦었지만 고객센터 대응이 정말 최악입니다

 

 

 

 

 

 

 

 

 

:
Posted by ㄵ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