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9

« 2024/9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듀플렉스 가습기 리얼리뷰특가 DP-9990UH

 

 

자세한건 아래를 참조하세요!

 

 

 

 

 

 

 

 

 

 

 

 

 

https://coupa.ng/boN7Ob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안녕하세요 가습기가 필요해서 가습기를 알아보다가 조용하고 분무량도 많고 물통이 넉넉하며 많이 크지 않은 가습기를 찾다가 선택하게되었습니다. 저는 사무실에서 책상위에 놓고 쓸 가습기로 샀는데요 크기가 좀 있어서 부피감이 있지만 1회 물량이 커서 자주 갈아주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분무량도 책상에서 쓰기에 넉넉하게 나와서 1개 분출구는 제자리 1개 분출구는 옆 직원 자리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물통에 손잡이가 있어서 물 갈아주기에도 편하고 입구가 크기 때문에 물통을 씻기에도 편합니다. 무엇보다 초음파 이기 때문에 소음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정말 조용해요 가습기의 존재감을 모를 정도에요 제 생각에는 사무실 책상용은 좀 클 수도 있지만 강력한 분무기와 물령을 위해서는 적당하고 개인방용으로도 적당한 거 같아요 저는 ssg몰 처음 구매자라서 28800원에 저렴하게 샀어요 항상 500밀리리터 물통 갈아주는 가습기 쓰다가 이거 쓰니깐 신세계네요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한번 써보세요 ^^ 장점 : 물통이 커서 자주 안 갈아도 됨. 분무량 많음 (사무실 책상이나 개인방용으로 적당) 조용함 단점 : 사무실 책상용으로는 크기가 큰 편임

 

 

 

 

세척이 편하지 않습니다. 가습기 구조가 물통의 물이 물통 밑에 있는 본체부분으로 흘러 들어가 본체에서 분무가 되는 방식이라, 가습기 사용시 물통 외에도 본체 부분에도 항상 물이 고여있는데요. 그래서 본체부분을 세척하려면 본체를 뒤집어서 물을 밖으로 흘러보내야 하는데 이게 쉬운 일이 아니네요. 그리고 본체 부분은 물을 빼내서 건조시키는 외 세척할 수 있는 방법이 딱히 없구요.그리고 본체 청소하려고 물을 빼다가 물이 엉뚱한데로 흘러가 감전되는 사고가 나지 않을까 불안불안하네요.

 

 

 

 

 

물을 넣는건 편하고 좋아요 손잡이도 있구요 자리도 차지하지 않고 좋아요 하지만 분무량이 별루네요 최대치로 올려야 많이 나오고 최소 3분의 2는 버튼을 돌려야 조금 나오네요이 정도 분무량이 나오면 왜 버튼을 이정도까지 돌리는지 알수가어믓네요 집에 있는 더 저렴한 가습기도 버튼 켜자마자 적당량의 분무량이 나오는데 물넣는게 불편해서 이걸로 샀는데 어쩔수없이 그냥 사용합니다

 

 

 

 

 

 

:
Posted by ㄵ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