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리뷰

2020 lg전자 트롬건조기 리얼리뷰 RH16VS

ㄵ후아 2020. 4. 23. 16:25

2020 lg전자 트롬건조기 리얼리뷰 RH16VS

 

 

자세한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https://coupa.ng/bzuVru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타 업체에서 구매했다가 배송이 너무 오래걸려서 취소하고 여기서 결제했는데 주말에 결제하고 화요일에 받았어요엘지에서 직접 설치해주셨고 같은제품을 더 싸게 빨리받아서 대만족입니다! 이불 말려봤는데 뽀송뽀송 넘 좋으네요^^

 

 

 

 

대박! 어제 오후에 결제했는데 오늘 오전11시에 설치 받았어요! 진작에 여기서 구매할걸 그랬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요일날 구매했는데 일요일날 저녁에 해피콜 받구월요일 아침 기사님께서 설치해주셧어요 !배송 완전 빠름에 마음에 들고 ,베란다가 좁아서 직렬설치 될까 햇는데원하던 직렬설치까지 해주셔서 너무 좋앗어용설치도 빨리해주시고 , 설명도 잘해주셧어요 이 건조기를 왜 고민햇나 싶으네요 ㅋㅋㅋㅋ받자마자 아기 인형들 세탁하고 건조기 돌렷더니먼지 보고 충격이엿어요 ㅜㅜ암튼 짱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