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리뷰

장마철미리준비해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리터 리얼리뷰 dn2h160-iwk

ㄵ후아 2020. 4. 2. 15:24

위닉스 뽀송 제습기 16리터 리얼리뷰 dn2h160-iwk

 

 

자세한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https://coupa.ng/bwX7Bx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하루 빨리 왓어요 생각보다 크네요 ㅋㅋㅋㅋ 아직 안해보ㅓㅅ는데 잘되겟죠 카드 할인 으뜸환급해서 저렴하게 삿어요~

 

 

 

 

습한 우리 집 작은방에, 너무 도움이 됩니다,

 

 

 

 

 

배송무척빠르구요..처음에 전원을 켜니 습기가 70정도였는데 강으로 돌아가서 금세 50까지 내려가네요..

 

 

 

 

 

일단 배송은 2일 걸렸지만 빠른편이라 만족합니다. 다른분들 상품평을 보니 소음문제가 좀 있는거 같던데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평소에도 선풍기를 틀고 지내서 그런지 거슬리지는 않을 정도 였습니다. 제품 상태도 매우 좋고 디자인도 좋네요. 생각보다 좀 무겁긴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묵직하게 비싸보이고 좋은거 같네요. 플라즈마웨이브 기능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했는데 눈에 보이는건 아니지만 좋을꺼라 생각합니다. 특히 지금같은 시국엔 말이죠. 에너지 효율 1등급이라서 환급신청도 완료했네요~ 환급까지 되는 제품이니 더욱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