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리뷰

집에서먹는명품밥맛 쿠쿠 10인용 ih전기압력밥솥 CRP-FHR107FG 솔직리뷰

ㄵ후아 2020. 3. 19. 13:57

쿠쿠 10인용 ih전기압력밥솥 CRP-FHR107FG 솔직리뷰

 

 

 

자세한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https://coupa.ng/buKNEP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밥솥고장이나서 구매했어요 ~ 저렴하게 잘샀어요!

 

 

 

 

 

배송이 늦어졌지만, 제품은 만족스럽습니다.

 

 

 

 

 

 

이 시국에도 배송은 늦지않게 왔네요내솥과 에코풀스테인.10인용 3가지조건만으로 택했어요찾아봐도 이 가격인데 뭐 특별히 할인많이 받은것도 아니었어요빅세일은 이름뿐이네요뚜껑이 작은결무늬라 이물질끼지않을까 좀 염려되긴해요최신제조일자이고요백미 취사했는데 밥은 보통요쌀이 별론가ㆍㆍ브랜드믿고 쓰는거예요잘 쓰겠습니다